UNR 서비스 이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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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EW CUSTOMER VALUE WITH "UNR COMPANY"
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유앤알컴퍼니 서비스
사람을 성장시키는 유앤알컴퍼니 서비스
- - 공통교육을 통해 CS 마인드를 강화하여, 고객감동서비스를 향해 나아갑니다.
- - 체계화된 직급별 교육을 통해 직무능력을 향상시켜,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- 자격검정을 통해 직무수행능력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실시하고, 역량강화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.
끝까지 책임지는 유앤알컴퍼니 서비스
- CS강사와 지역별 리더가 주 1회 조회를 실시하여,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, 업무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활용 합니다.
- 고객의 고충을 해결하는 고객별 전담매니저를 배치합니다.
서비스를 이용중에 경험하게 되는 불편사항에 대한 신속한 응대 및 개선작업을 실시합니다.
- 주기적인 고객사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발견하고, 제공합니다. '시설물 내에 위험요소가 있는가?', '고객응대에 문제점이 발생하지는 않았는가?' 등을 점검하고, 솔루션을 제안합니다.